NEWS

업계뉴스

광해광업공단, 국군 장병 격려…위문금 180만원 전달

에너지신문
2026-06-22
광해광업공단, 국군 장병 격려…위문금 180만원 전달
▲ 강대문 광해광업공단 비상안전실장(왼쪽 두번째)이 22일 한국광해광업공단이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흑무부대에 위로금을 전달했다.
▲ 강대문 광해광업공단 비상안전실장(왼쪽 두번째)이 22일 한국광해광업공단이 호국보훈의 날을 맞아 흑무부대에 위로금을 전달했다.

[에너지신문] 한국광해광업공단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역 방위 임무를 수행하는 국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한 위문금을 전달했다.

공단은 22일 강원 원주지역을 담당하는 육군 36사단 예하 지역방위 부대를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18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문은 원주 혁신도시를 비롯한 지역 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매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부대 위문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원격관리 간편결제 A/S관리